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연매협 측 “오앤 엔터, 김정현 계약 관련 진정서 제출” (공식)

2021.04.08 오후 05:30
이미지 확대 보기
연매협 측 “오앤 엔터, 김정현 계약 관련 진정서 제출” (공식)
AD
배우 김정현이 전지현, 서지혜 등이 소속된 문화창고 행을 논의 중인 가운데 현(現) 소속사 오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관련 분쟁이 진행 중이다.

8일 한 매체는 보도를 통해 김정현이 곧 만료되는 오앤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끝내고 문화창고 행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같은 날 오앤 엔터테인먼트가 김정현의 계약기간이 아직 11개월가량 더 남아 있음을 지적하며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에 이를 호소했다는 또 다른 보도가 나왔다.

이미지 확대 보기

연매협 측 “오앤 엔터, 김정현 계약 관련 진정서 제출” (공식)

이에 대해 연매협 관계자는 YTN Star에 “오앤 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김정현의 일로 분쟁 조정을 신청하는 진정서를 제출한 것은 맞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하지만 이 사안에 대해 정식으로 다루려면 신청서 제출이 이뤄져야 하는데 그건 아직 미제출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정현은 최근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활약했다. 또한, 오늘 오전 서지혜와의 열애설이 두 차례 불거졌으나 이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4,74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4,66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