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 5개월 만에 SNS 활동 재개

2021.03.21 오전 09:56
이미지 확대 보기
‘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 5개월 만에 SNS 활동 재개
AD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사생활 논란 5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찬열은 자신의 SNS에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더 박스’의 사진부터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사생활 논란 후 5개월 만에 SNS 활동 재개다.

앞서 지난해 10월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는 찬열이 자신과 교제하는 기간 수많은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A씨의 폭로 글과 관련해 찬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이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침묵을 지키던 찬열은 지난달 24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라고 사과했다.

지난 18일 사생활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인 ‘더 박스’ 언론시사회 현장에서는 해당 논란에 언급 없이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찬열은 오는 29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1,2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46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