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음주운전’ SBS 김윤상 아나운서 “어머니 눈물에 가슴 찢어져”

2021.03.04 오후 01:24
이미지 확대 보기
‘음주운전’ SBS 김윤상 아나운서 “어머니 눈물에 가슴 찢어져”
AD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SBS 김윤상 아나운서가 자신의 심경을 전하며 사과했다.


4일 김윤상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제 잘못이다. 실망하신 분들께 다 너무 죄송하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음주운전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그는 "어머니가 우시는 걸 보니 제 가슴이 찢어진다. 못난 사람이다. 어떠한 비판도 달게 받고 되새기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경찰에 따르면 김윤상 아나운서는 이날 오전 3시쯤 서울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아파트 주차장에서 승용차를 몰다가 벽면을 들이받아 소화전과 벽 일부를 파손한 혐의를 받는다.

목격자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으며 사고 직후 김윤상 아나운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 이상으로 나타났다.


SBS 측은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에 관해 회사에서도 상황을 심각하게 인지하고 있다"라며 "이에 김 아나운서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으며, 차후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5년 SBS 공채 20기로 입사한 김윤상 아나운서는 ‘본격연예 한밤’, ‘돈워리스쿨’, ‘신난다 기획’ 등 방송에 출연했으며, ‘SBS 8뉴스’에서 평일 스포츠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51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