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컬투쇼’ 조진웅, 깜짝 등장.. 손현주X박희순 ‘광대들’ 비하인드 대방출

2019.08.14 오후 05:03
이미지 확대 보기
‘컬투쇼’ 조진웅, 깜짝 등장.. 손현주X박희순 ‘광대들’ 비하인드 대방출
AD
배우 조진웅이 손현주와 박희순이 출연 중인 라디오 생방송에 깜짝 등장했다.


14일 오후 방송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의 주연배우 손현주, 박희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손현주와 박희순이 영화 이야기를 나누던 중 조진웅이 밖에서 선글라스를 낀 채 깜짝 등장했다. 조진웅 역시 이번 영화에 출연해 광대패 리더 역으로 열연했다.

조진웅은 스스로 ‘컬투쇼’ 애청자라며 “차에서 라디오를 듣고 있는데 손현주, 박희순 두 분의 목소리를 들었다. 이 형들이 왜 여기 나오지 싶더라. 마침 방송국 앞을 지나가고 있어서 매니저에게 차를 세우라고 했다”고 고백했다.

또 "손현주, 박희순과 따로는 작품을 한 적이 있는데 셋이 같이 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두 분이 잘 안 맞는 것 같다. 힘들었다"고 장난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날 손현주는 한 청취자가 질문한 ‘거지 분장’ 사진에 대해 입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손현주는 "드라마 속 사진인데 이 사진은 안 없어지더라. 어떻게 하면 되냐. 한때 강남에서 유명했다. 공부 안 하면 이렇게 된다고 하더라"라고 전했

이를 본 조진웅은 "저도 봤다. 거지의 레전드 모습"이라고 거들었다.


영화 '광대들: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손현주)에 발탁돼 세조(박희순)에 대한 미담을 만들고 역사를 뒤바꾼다는 내용이다. 오는 21일 개봉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0@ytnplus.co.kr)
[사진 = SBS ‘컬투쇼’ 보는 라디오 화면 캡처]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27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3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