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장문복, 오늘(6일) 정오 생애 첫 미니앨범 'Peeps' 발매

2018.03.06 오전 09:27
이미지 확대 보기
장문복, 오늘(6일) 정오 생애 첫 미니앨범 'Peeps' 발매
AD
가수 장문복이 생애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장문복이 이날 낮 12시 자신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생애 첫 미니앨범 'Peep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사람들'을 뜻하는 'Peeps'라는 단어다. 2016년 첫 디지털 싱글 '힙통령'으로 대중을 향해 음악으로 자신의 진심을 전한 이후 프로듀스101 시즌2과 예능, 공연,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만난 장문복의 주변 사람들과의 여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타이틀곡 '레드(RED)'는 다가가기엔 위험하지만 벗어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한 여자에 대한 사랑을 매혹적인 컬러 레드에 비유한 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최근 오앤오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음악 활동을 재개하는 장문복의 소속사 동료,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윤희석과 소지혁이 함께 참여했다. 장문복의 다크한 랩에 두 보컬의 목소리와 퍼포먼스가 더해져 대중들을 시선을 강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이번 앨범은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인 아웃사이더와 '힙통령'을 함께 만들었던 신예 작곡팀 4프리덤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싱어송라이터 호재와 윤희석, 성현우, 소지혁 등 장문복의 동료들이 함께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장문복이 직접 작사와 라이브 퍼포먼스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금까지 네 번의 싱글 발매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CF 등 엔터테인먼트 다방면으로 활약했던 장문복의 이번 미니앨범에는 그 의미를 더하기 위해 그동안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힙통령', '곡성', '같이걸을래', '겁먹지마' 등의 트랙도 함께 수록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오앤오엔터테인먼트]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51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