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황승언, 버커루 2017 F/W 새로운 뮤즈로 발탁!

2017.08.03 오전 11:43
이미지 확대 보기
황승언, 버커루 2017 F/W 새로운 뮤즈로 발탁!
AD
황승언이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2017년 F/W 시즌 모델로 발탁됐다고 3일 밝혔다.


황승언은 ‘죽어야 사는 남자’, ‘마담 앙트완’ 등에서 다양한 연기 활동을 선보인 것은 물론, 최근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등의 예능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춤 실력으로 끼를 방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배우다.

빈티지하면서도 강렬한 버커루만의 콘셉트를 살린 이번 화보에서 황승언은 무결점 바디라인과 고급스러운 마스크로 섹시, 청순 등 자신만의 다양한 분위기를 살려 자연스럽게 촬영을 소화해냈다.

F/W 시즌에 맞춰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황승언은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데님 셔츠부터 패치가 가미된 빈티지한 야상 점퍼, 보온성을 높인 롱 기장의 오버핏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출중한 몸매는 물론 적극적인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버커루 마케팅 담당자는 “황승언의 균형 잡힌 몸매와 고급스러운 느낌이 버커루의 이미지에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영입하게 됐다”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황승언이 그만의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황승언은 각종 화보에서 황금비율의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양양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김지율, 사진=버커루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11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