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남궁민, '모범택시2' 9화 특별 출연…이제훈과 의리

2023.03.23 오전 09:26
이미지 확대 보기
남궁민, '모범택시2' 9화 특별 출연…이제훈과 의리
AD
배우 남궁민 씨가 '모범택시2'에 특별 출연한다. '천원짜리 변호사'에 특별출연했던 이제훈 씨에게 보답한 것.


오늘(23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9화에 특별출연하는 남궁민(천지훈 역)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예고편에 깜짝 등장했던 남궁민은 자신의 전작 캐릭터이자 SBS 드라마의 대표 사이다 히어로 중 하나로 꼽히는 '천변' 비주얼로 이제훈(김도기 분)과 조우하며 관심을 받았다. 각각의 히어로 세계관 속 최강자들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 것.

공개된 스틸을 통해 김도기와 천지훈의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천지훈은 트레이드마크인 쓰리피스 정장과 선글라스, 고데기로 정성껏 세팅한 웨이브 헤어를 뽐내며 무지개 운수 휴게실에 당당하게 입성한 모습. 그는 한 손에 커피를 들고 김도기를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김도기는 외부인의 등장을 의아해하면서도, 엉겁결에 천지훈의 명함까지 받아 든 모습. 한 프레임에 잡힌 두 사람의 극명한 캐릭터 차이가 9화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천지훈이 무지개 운수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남궁민 씨의 특별출연은 이제훈 씨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제훈 씨가 남궁민 씨 주연작 '천원짜리 변호사' 특별출연을 위해 한달음에 달려가자 남궁민 역시 보답의 의미로 '모범택시2'에 출연해 힘을 보태기로 약속, 두 사람의 '카메오 맞교환'이 성사됐던 것.

'모범택시2' 측은 "익숙지 않은 환경과 낯선 스태프들 속에서도 '천변'을 완벽하게 소환하며 연기 클래스를 뽐내 주신 남궁민 배우께 감사드린다. 시청자 분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천변' 특유의 현란한 말빨과 익살스러움, 나아가 김도기와 천지훈의 신선한 케미를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장면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는 24일(금) 밤 10시에 9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BS '모범택시2']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3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