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에잇턴 명호, 데뷔 8일만에 학폭 의혹...소속사 "명백한 허위사실"

2023.02.08 오후 01:14
이미지 확대 보기
에잇턴 명호, 데뷔 8일만에 학폭 의혹...소속사 "명백한 허위사실"
AD
신인 보이그룹 에잇턴(8TURN) 멤버 명호 씨가 학교폭력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7일 에잇턴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에잇턴 멤버 명호에 대하여 악의적 비방을 포함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며 "당사가 해당 내용의 사실관계를 여러 방면으로 확인하고 교차 검증을 한 바 현재 온라인상에 게재된 내용은 허위 사실임이 명백하고, 이로 인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가 훼손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명백한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여기에 악의적 확대 해석 및 이를 조장하는 행위나 단순한 의견 표출을 넘어선 악성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는 선처 없는 처벌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과거 명호 씨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네티즌 글이 확산됐다. 해당 네티즌은 ㅁㅇ호 씨의 폭언, 조롱으로 인해 7년째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며 정신적 고통을 호소했다.

한편, 명호 씨가 소속된 MNH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에잇턴은 지난 1월 30일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를 내고 타이틀곡 'TIC TAC'(틱 택)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58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3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