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마음이’ 감독 신작 ‘썬글맨: 소녀 복수극’, 베를린국제영화제 EFM 출품

2023.02.07 오후 04:10
이미지 확대 보기
‘마음이’ 감독 신작 ‘썬글맨: 소녀 복수극’, 베를린국제영화제 EFM 출품
AD
봉수 감독의 신작 ‘썬글맨: 소녀 복수극’이 베를린국제영화제 EFM(유러피언 필름 마켓)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과 만난다.


KT알파가 오는 2023년 2월에 개최되는 EFM에 ‘썬글맨: 소녀 복수극’을 메인 타이틀로 선정하고 해외 세일즈 공략에 나선다.

EFM은 베를린국제영화제와 함께 개최되는 영화 마케팅을 위한 대규모 행사다. 최대 10,000여 명에 이르는 전 세계 바이어들을 상대로 영화 상영 및 판권 계약을 진행한다. 올해는 오는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썬글맨: 소녀 복수극’은 인기 채널을 운영중인 ‘나효미’(천사라 분)와 그의 채널에 출연했던 사람들이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걸 알아챈 실패한 유튜버 ‘소영수’(박봉헌 분)가 그려내는 사회정화복수극이다.

영화 ‘마음이’, ‘하늘과 바다’를 연출한 봉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기획부터 각본, 연출, 캐스팅, 제작, 배급사 연결까지 외부 인력 없이 직접 자체적으로 소화하는 첫 ‘K-올인원 시스템 드라마’다.

‘썬글맨: 소녀 복수극’은 디지털 콘텐츠 전문 투자배급사인 KT알파와 콘텐츠 판권 제공 계약을 맺고 국내 OTT 및 글로벌 해외 유통을 진행중이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4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