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허영지 씨가 알비더블유(RBW) 소속사 후배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의 컴백에 힘을 보탠다.
허영지 씨는 오는 15일 개최되는 퍼플키스의 미니 5집 'Cabin Fever'(캐빈 피버)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 MC로 나선다. 허영지 씨의 퍼플키스 컴백 쇼케이스 진행은 지난해 4월 열린 퍼플키스의 미니 3집 'memeM'(맴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허영지 씨는 당시 차분히 현장을 이끌며 신보 발매를 앞두고 긴장하고 있을 후배들을 다독였다. 특히, 퍼플키스와는 2년 연속 호흡을 맞추는 만큼 더욱 훈훈한 케미를 이룰 뿐만 아니라 허영지 씨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센스 넘치는 순발력으로 후배 그룹의 컴백 활동에 힘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 카라의 멤버이기도 한 허영지 씨 는 최근 본업인 음악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지상파&케이블 채널, 웹 예능 등에서 '예능 대세'로 맹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2019년 1월부터 고정 MC로 출연 중인 tvN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해 배우로서도 tvN '또 오해영'·'내성적인 보스', JTBC '뷰티 인사이드'·'열여덟의 순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호평받으며 '만능 엔터테이이너'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유연석, 난데없는 인성 논란에 타격…소속사 입장 변화 無 "형사 고소"
-
'하트시그널3' 박지현, 결혼 발표...웨딩 화보·예비 남편 공개
-
정동원 측 “오토바이 첫 운전에 교통법규 위반…깊이 반성 중”
-
“유아인, 집행유예 가능성 높아”… 법조인들이 본 ‘엄홍식 마약 스캔들’
-
킹덤 측 "콘셉트 왜색 논란? K팝 진화 과정으로 봐주셨으면" [일문일답]
-
'마약 혐의' 유아인 측 "24일 경찰 조사 연기... 사실상 공개 소환 다름없어"
-
영탁, 소속사와 7년 인연 마무리..."재정비 후 돌아올 것"
-
'도시횟집' 이경규→이태곤, 이제 회칼까지 잡은 도시어부들(종합)
-
불법 공유 사이트 누누티비 "韓 OTT 피해 수긍…동영상 일괄 삭제"
-
빌리 츠키·문수아 화보, 무대와 다른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