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인정' 아스트로 라키, 활동중단 의혹...판타지오 "사실 아냐" (공식)

가요 2022-11-24 15:11
이미지 확대 보기
\'열애 인정\' 아스트로 라키, 활동중단 의혹...판타지오 "사실 아냐" (공식)
AD
판타지오가 아스트로 라키 씨의 활동중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4일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라키와 관련된 내용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아로하 여러분에게 사과드린다. 라키 활동 중단과 관련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당사에서는 단 한 번도 언급한 적 없는 라키 활동 중단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해당 브랜드 측에 유감을 표하며 원만한 해결을 하고자 정정 공지 및 사과를 요청하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알렸다.

이어 "하지만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고 판단해 공식입장을 전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공식입장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판타지오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에서 라키 씨의 활동 중단 루머가 확산되면서 판타지오 측이 공식입장을 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스트로 라키 씨는 최근 배우 박보연(28) 씨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다만 당초 박보연 씨 측이 "특별한 관계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것과 달리, 라키 씨 측은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사진=판타지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