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뭉쳐야찬다2' 지소연·조소현·이금민·이영주, 여자 축구 국가대표 출격

2022.07.07 오후 04:57
이미지 확대 보기
'뭉쳐야찬다2' 지소연·조소현·이금민·이영주, 여자 축구 국가대표 출격
AD
'뭉쳐야 찬다2'에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 지소연 선수, 조소현 선수, 이금민 선수, 이영주 선수가 뜬다.


오는 10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에서는 글로벌 축구 스타 특집 3탄이 펼쳐진다.

글로벌 축구 스타 특집 1탄은 '코리안 황소' 황희찬 선수, 2탄은 '우승 청부사' 굴리트가 자리를 빛낸 가운데 이번 3탄에서는 해외 리그를 제패한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 지소연 선수, 조소현 선수, 이금민 선수, 이영주 선수와의 역사적인 만남이 그려진다.

특히 대한민국 최초로 유럽에 진출한 여자 축구선수이자 전(前) 첼시 FC 위민 소속이었던 지소연 선수와 토트넘 홋스퍼 FC 위민 소속 조소현 선수, 브라인튼 앤 호브 알비온 WFC 소속 이금민 선수, 마드리드 CFF 소속 이영주 선수까지 글로벌 축구 스타가 무려 4명이나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4명의 선수 중에서도 지소연 선수는 '뭉쳐야 찬다' 두 번째 방문이다. 지소연 선수는 "제가 2년 전에 코칭을 했었는데 2년 동안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 눈으로 직접 보고 싶었고, 또 한 단계 발전한 어쩌다벤져스 멤버들이 보고 싶어서 왔다"고 재회 이유를 밝혀 시즌 1부터 함께한 출연자들을 뜨끔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뭉쳐야 찬다2' 골수팬 조소현 선수와 박제언 씨의 방송 최초 '커플 그랜절' 현장도 공개된다. 오디션 때 가장 인상 깊었던 선수로 박제언 씨를 지목한 조소현 선수는 즉석에서 '그랜절 맞절'을 제안, 서로 마주보고 그랜절 자세로 인사를 나눠 어디서도 보기 힘든 진귀한 풍경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금민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팬다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호날두의 볼 컨트롤과 전매특허 기술까지 마스터한 이금민 선수는 다양한 리프팅 기술로 멋짐을 뽐내는가 하면 어딘가 탈춤(?) 추는 모양새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고.

이밖에 지소연 선수와 어쩌다벤져스의 1대 N 프리킥 대결을 예고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지소연 선수가 어쩌다벤져스 7명의 빽빽한 수비벽을 뚫고 골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는 '뭉쳐야 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JTBC]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77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