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들이 소속사 선택을 완료하고 각 대표들과 만난다.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SOLE(쏠), 소연, 엄지윤, 권진아, HYNN(박혜원), 정지소) 12명 멤버들이 각각 안테나, 시소, 콴무진 소속사를 결정하고, 본격적으로 팀워크를 다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WSG워너비 멤버들은 각 소속사가 선정한 3개의 곡을 듣고 팀을 나눴다. 멤버들은 어떤 소속사의 곡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오직 노래로만 선택을 진행해 운명의 조합을 만들었다.
조현아, 코타, 박진주 씨는 월드 작곡 군단의 'Clink Clink(클링크 클링크)'를 고르며 ‘단신 라인’ 케미를 예고했다. 나비, 권진아 씨는 조영수의 ‘사랑이야’를 선택해 환상 보컬 조합을 기대하게 했다. 정지소, 이보람, HYNN(박혜원) 씨은 김도훈∙서용배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를 선택, 꿈만 같은 만남을 성사시키며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은혜, 소연, 엄지윤, SOLE(쏠) 씨까지 모두 선택을 완료한 후, 소속사 대표들과 만남을 갖는다. 멤버들은 “우리 팀 좀 힙한 것 같아”라며 멤버 구성에 대만족을 표현하는가 하면, 안테나, 시소, 콴무진 중 어떤 소속사가 될지 궁금해하며 환영 리액션을 정한다. 이런 가운데 문을 열고 들어온 대표들의 등장에 멤버들은 “정말 예상 못했다”라고 말하며 깜짝 놀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전소민 "'런닝맨' 나가라" 악플...상단 '박제'로 대응
-
YG 측 “블랙핑크 8월 컴백, 사상 최대 월드투어도 준비 중” (공식)
-
이상순 "제주 카페, 이효리와 무관...개업 축하 온 게 일 커졌다" (전문)
-
"우리는 메타버스 걸그룹"...에스파, UN 지속가능발전 포럼서 스피치
-
조민아 '이혼 소송' 후폭풍...'진격의 할매' 휴방(종합)
-
황보라 "♥김영훈과 11월 결혼"...김용건 며느리 된다(전문)
-
'출연료 논란' 김희재, 콘서트 결국 취소...모코ENT 측 "무기한 연기"(공식)
-
‘유희열 표절 의혹’ 김태원 “오랜 스타덤에 유혹 빠졌을 확률 높아” (종합)
-
송혜교, 이번엔 크롭티에 청바지...캐주얼룩도 특별하게
-
유재석·김연경·이광수 뭉쳤다…넷플릭스 예능 '코리아넘버원'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