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속도를 내고 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전 7시 기준, ‘탑건: 매버릭’은 박스오피스 1위로 개봉 이틀만에 누적 관객수 399,169명을 모았다.
‘탑건: 매버릭’은 톰 크루즈가 대한민국에 입국한 지난 18일일부 7일 연속 예매율 1위 기록을 이어가며 예매량만 30만장을 기록했다.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글로벌 최고 흥행, 북미 최고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는 대한민국에서도 폭발적인 흥행력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36년 만의 속편으로 돌아온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전소민 "'런닝맨' 나가라" 악플...상단 '박제'로 대응
-
YG 측 “블랙핑크 8월 컴백, 사상 최대 월드투어도 준비 중” (공식)
-
이상순 "제주 카페, 이효리와 무관...개업 축하 온 게 일 커졌다" (전문)
-
"우리는 메타버스 걸그룹"...에스파, UN 지속가능발전 포럼서 스피치
-
조민아 '이혼 소송' 후폭풍...'진격의 할매' 휴방(종합)
-
'출연료 논란' 김희재, 콘서트 결국 취소...모코ENT 측 "무기한 연기"(공식)
-
황보라 "♥김영훈과 11월 결혼"...김용건 며느리 된다(전문)
-
‘토르: 러브 앤 썬더’… 전편을 넘어서지 못한 제자리걸음
-
‘유희열 표절 의혹’ 김태원 “오랜 스타덤에 유혹 빠졌을 확률 높아” (종합)
-
송혜교, 이번엔 크롭티에 청바지...캐주얼룩도 특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