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허성태, 'SNL 코리아 시즌2' 출격..설 연휴 활짝 연다

방송 2022-01-19 09:10
이미지 확대 보기
\'오징어게임\' 허성태, \'SNL 코리아 시즌2\' 출격..설 연휴 활짝 연다
AD
배우 허성태가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에 출격한다.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의 1월 29일(토) 방송될 6회에는 월드와이드 대세 배우 허성태가 쇼를 이끈다. 유쾌한 설날 연휴의 시작을 알릴 6회 호스트 허성태는 영화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드라마 '괴물' 등 각종 장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해왔다.

특히, 허성태는 최근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 속 ‘덕수’ 캐릭터로 ‘월드 빌런’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자타공인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허성태가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작품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짜릿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허성태는 “'SNL 코리아 시즌 2'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설 연휴 시작에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 가운데 오는 1월 22일(토) 방송될 5회에는 감각적인 연기의 매력 천재 이동휘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호스트 출연을 연이어 확정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