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NL’ 인턴기자 주현영, 안영미 요청에 라디오 최초 출연… ‘두데’에서 만난다

2021.10.14 오전 09:47
이미지 확대 보기
‘SNL’ 인턴기자 주현영, 안영미 요청에 라디오 최초 출연… ‘두데’에서 만난다
AD
15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SNL코리아’ 신인 크루 주현영, 이소진이 출연한다.


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방영 중인 웹예능 프로그램 ‘SNL코리아’는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등 탄탄한 고정 크루들을 필두로 매회 이병헌, 하지원, 제시, 조정석, 조여정, NCT127 등 톱스타들이 호스팅을 이어가고 있다.

주현영과 이소진은 ‘SNL코리아’ 이번 시즌에 처음 합류한 신인 여성 크루다. 특히 주현영은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서 인턴기자로 분해 사회초년생의 미숙한 모습과 방어적인 말투를 세밀하게 묘사해 화제가 되었다.


주현영과 이소진의 이번 ‘두시의 데이트’ 출연은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앵커 역할을 맡아 신인 크루들과 합을 맞추고 있는 안영미와의 인연으로 성사되었다. 일각에서는 신인 크루들이 과장되게 묘사하는 ‘요즘 20대 모습’이 과거 ‘개그콘서트’의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분장실 2인자 역할을 하던 시절 안영미의 모습이 상기된다는 평도 나오고 있다.

최근 ‘SNL코리아’에서 희극배우로만 사람들 앞에 섰던 주현영과 이소진은 이번 ‘두시의 데이트’ 라디오 출연을 통해 그간 쇼를 만들고 화제를 모으며 느낀 점과 달라진 생활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또한 매주 함께 쇼를 만들고 있는 안영미와 ‘SNL코리아’ 무대가 아닌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만나는 만큼 특별한 코너도 준비해 알려지지 않은 매력을 뽐내본다. 안영미와 함께 ‘두시의 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뮤지 또한 남다른 예능감과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어 ‘SNL코리아’ 크루들과 유쾌한 합을 맞춰볼 예정이다.

한편,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973년 시작해 최초 진행자였던 김기덕 이후 이문세, 윤도현, 박명수, 박경림, 지석진 등을 거쳐 2019년 9월 이후 현재까지 뮤지와 안영미가 진행하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35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