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살림남2' 홍성흔, 아내와 커플 화보 도전...앙드레김 패션쇼 모델의 위엄

2021.09.19 오전 11:18
이미지 확대 보기
'살림남2' 홍성흔, 아내와 커플 화보 도전...앙드레김 패션쇼 모델의 위엄
AD
홍성흔, 김정임 부부가 커플 화보에 나섰다.


1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김정임 부부가 화보 촬영에 나선 이야기가 그려졌다.

부부 화보 촬영을 한다는 얘기에 홍성흔은 가족들과 복근 운동을 하고 표정 연기를 연습을 하는 등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과거 앙드레김 패션쇼 무대에 섰던 것과 베스트 드레서 상을 받은 이력을 거론하며 화보 촬영에 자신감을 보인 홍성흔은 이번 촬영에서는 주인공인 아내를 위해 조용히 지원하겠다고 했다.

촬영 당일 홍성흔, 김정임 부부와 함께 아들 화철이 이들의 매니저를 자처하며 촬영 현장을 찾았다.

홍성흔은 말끝마다 아내를 빛나게 해 주겠다고 했지만 메이크업을 받으며 “눈을 부리부리하게 해달라”, “머리숱이 많이 있어 보이게 해달라” 요구하는 등 외모에 잔뜩 신경을 썼다.


홍성흔 부부가 준비하는 사이 화철은 정성이 담긴 손 메모를 붙인 음료수를 돌렸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화보 촬영이 시작되었다.

완벽한 호흡을 보이는 홍성흔 부부에 감독은 “너무 잘 하시네요”라 했고 이에 자신감을 얻은 홍성흔은 너무 들뜬 나머지 자신이 서포터라는 것을 잊고 자꾸만 튀려고 해 아내 김정임을 당황하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편집장은 “너무 주인공이야”라며 홍성흔에게 자제를 부탁했다.

촬영이 끝난 후 홍성흔은 아내에게 자신이 서포트 역할을 못한 것 같다며 앞으로는 집에서 살림만 하겠다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유쾌하고 정다운 홍성흔 가족의 모습이 미소를 불러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방송화면 캡처]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9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