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79,930명완치 252,038명사망 2,386명
1차 접종 34,977,073명접종률 68.1%

‘라디오스타’ 이영지, 김국진 얼굴 보고 찰떡 관상 평

방송 2021-09-15 16:58
이미지 확대 보기
‘라디오스타’ 이영지, 김국진 얼굴 보고 찰떡 관상 평
AD
래퍼 이영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 출연자들의 이미지에 대해 찰떡같은 한줄평을 남겼다.

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영지&원슈타인, 찰떡 같은 이미지 매칭’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영지는 작곡가 김형석과 꼭 협업을 해보고 싶다며 “발라드를 잘 모르지만, 자주 한탕(?) 치시는 분이니까”라고 답해, MZ세대의 아이콘 다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어 이영지는 “요즘 관상을 보는 재미에 빠졌다. 김형석은 조근조근 팩폭(팩트 폭력)을 날리는 전문직 관상이라, 엮이면 인생의 은사가 될 것 같다”며 남다른 협업 제안 이유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이영지의 신통방통한 관상학(?)에 감탄, ‘라스’ 4MC의 관상풀이를 의뢰했다. 이에 이영지는 1초도 주저 없이 “안영미는 용돈 많이 주는 둘째 이모 상”, “유세윤은 만년 보험판매 1위 상”이라며 찰떡같은 이미지를 매칭 했다.

더불어 “김국진은 풍선 만들어주는 아저씨 상”이라며 누구나 공감할 만한 답변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고, “김구라는 그냥 김구라”라는 단호한 답변으로 센스까지 발휘했다.

이어 이영지는 ‘음악왕 찐천재’ 특집 게스트들의 이미지를 분석했다. 이영지는 원슈타인을 두고 ‘원 테이블 셰프 아니면 읍내 아줌마와 경쟁하다가 청담동에 진출하는 헤어 디자이너 상’이라고 풀이해 모두를 공감하게 했다. 특히 이영지는 “이하이는 하이틴 영화 여자 빌런들 중에 왼쪽”이라며 막힘없이 술술 어울리는 이미지를 매칭 하는 신통방통한 능력을 선보였다.

또한 이영지는 본인의 이미지에 대해 묻자 “다이어트하다가 요요 올 상?”이라며 MZ세대 대표 다운 쿨내 폴폴 대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배우 김향기, 아이돌 트와이스 미나 등의 닮을 꼴로 화제를 모은 원슈타인의 닮은꼴 비교 사진도 공개됐다. 4MC와 게스트들은 원슈타인과 닮은꼴 스타들의 사진이 동시에 공개되자 “전부 다른 사람이냐”라며 혼란스러워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때 원슈타인의 얼굴을 유심히 바라보던 김구라와 김형석은 원슈타인 닮을 꼴로 배우 유태웅, 팝 가수 브루노 마스를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영상 말미에는 또 다른 원슈타인 의 닮은꼴 스타 사진 공개가 예고돼 과연 누가 등장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사진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