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79,930명완치 252,038명사망 2,386명
1차 접종 34,977,073명접종률 68.1%

최민호, 카카오TV '소름' 출연 확정…서스펜스 장르물 첫 도전

방송 2021-09-15 13:05
이미지 확대 보기
최민호, 카카오TV \'소름\' 출연 확정…서스펜스 장르물 첫 도전
AD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새로운 장르에 첫 도전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일) 최민호가 현실 기반 서스펜스 컬렉션 드라마 카카오TV 오리지널 '소름'(감독 정범식)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최민호가 합류할 '소름'은 '기담', '곤지암' 등을 통해 K-호러의 새로운 장을 연 정범식 감독이 선보이는 첫 번째 뉴미디어 콘텐츠다. 특유의 자유로운 상상력과 독특한 각본,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또 하나의 새롭고 몰입감 높은 작품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작품에서 최민호는 순수한 면모를 가진 호기심 왕성한 '훈' 역을 맡는다. 소년 같은 비주얼로 사랑에 빠진 설렘과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격정적인 감정을 밀도 높게 표현하며, 서스펜스 장르의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최민호는 최근 종영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도시남녀의 사랑법'과 오는 17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등에 출연해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고 있는 만큼 '소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소름'은 올 하반기 카카오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