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태오, '미나리' 제작사 손 잡고 美 진출...'패스트라이브즈' 주연 (공식)

2021.08.03 오전 09:47
이미지 확대 보기
유태오, '미나리' 제작사 손 잡고 美 진출...'패스트라이브즈' 주연 (공식)
AD
유태오가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배우 유태오는 최근 '미나리', '문라이트' 를 제작한 제작·배급사 A24의 작품 '페스트 라이브즈'(Past Lives)으 주인공으로 출연 확정했다.

A24와 CJ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투자 및 제작에 나서는 '페스트 라이브즈'는 셀린 송 감독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하며 넷플릭스 '러시아 인형처럼', 영화 '시스터즈'에 출연한 그레타 리가 함께 출연한다.


'페스트 라이브즈'는 한국에서 만난 두 남녀가 어린 시절 연인이 어른이 된 후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킬러 필름스의 크리스틴 배콘, 파멜라 코플러가 제작에 참여하고 존 마가로가 조연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태오는 영화 '레토'에서 러시아 음악 영웅 빅토르 최를 연기하며 칸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후 한국에서 영화 '버티고', 드라마 '머니게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본인만의 색채로 완성하며 극을 이끌었다.

최근에는 tvN 예능 '우도주막' 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씨제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4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