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태우 ‘불후의 명곡’ 떠난다… “본업으로 인사드릴 것”

2021.06.18 오후 04:03
이미지 확대 보기
김태우 ‘불후의 명곡’ 떠난다… “본업으로 인사드릴 것”
AD
KBS 2TV ‘불후의 명곡’ MC 김태우가 오는 26일에 방송되는 ‘부부 아티스트 편 2부’를 끝으로 ‘불후의 명곡’을 떠난다.


김태우는 지난 1999년 god로 데뷔해 ‘어머님께’, ‘거짓말’, ‘촛불하나’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명불허전 ‘국민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 ‘하기 힘든 말’, ‘사랑비’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 프로듀서로도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이다. 또한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로 출연한 최초의 아이돌로 한 시대의 획을 그은 god의 메인보컬이다.

김태우는 지난 2018년 5월부터 지금까지 3년간 ‘불후의 명곡’과 함께하면서 훌륭한 음악적 지식과 유쾌한 입담으로 진행을 펼쳐왔다. 또 MC와 동시에 경연자로도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보여줬으며 올해 앨범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불후의 명곡’을 떠나게 됐다.
이미지 확대 보기

김태우 ‘불후의 명곡’ 떠난다… “본업으로 인사드릴 것”

‘불후의 명곡’ 마지막 녹화를 마친 김태우는 “매주 녹화할 때 놀이터 가는 기분으로 출근했었다. MC를 하며 가수로서의 변화도 줄 수 있을 만큼의 감동을 준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감사했고 본업으로 돌아가 멋진 앨범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아름다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김태우의 마지막 인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 ‘부부 아티스트 편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KBS]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9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