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데뷔곡 녹음 현장 포착 "심장 터질 듯"

2021.06.18 오전 09:42
이미지 확대 보기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데뷔곡 녹음 현장 포착 "심장 터질 듯"
AD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가 데뷔곡 음원 공개를 앞두고 본격적인 녹음에 돌입한 모습이 포착됐다. 처음으로 데뷔곡을 불러보는 M.O.M과 정상동기 멤버들의 모습에서 설렘과 떨림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노래를 들은 작곡가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19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데뷔곡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데뷔팀과 데뷔곡을 확정한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는 박근태 작곡, 강은경 작사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는 나얼 작곡, 영준 작사의 '나를 아는 사람'으로 오는 26일 공식 음원이 공개된다. 또한 7월 3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데뷔 무대에 오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팀이 처음으로 데뷔곡을 불러 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M.O.M과 정상동기는 데뷔곡을 만들어 준 작곡가들 앞에서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배우 이동휘, 이상이는 물론 처음으로 그룹 활동을 하는 강창모, 별루-지, 박재정, 이제껏 해보지 않았던 장르의 노래를 하게 된 김정수, 정기석, 원슈타인까지 각자의 떨림을 안고 마이크 앞에 집중한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이들의 노래를 들은 작곡가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성공적인 데뷔를 위한 첫발을 내딛은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첫 녹음 현장은 이날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4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