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욕하지 말아 주길"...김성주 아들 김민국, '외모비하 악플' 해프닝 해명

2021.06.17 오후 04:47
이미지 확대 보기
"욕하지 말아 주길"...김성주 아들 김민국, '외모비하 악플' 해프닝 해명
AD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외모비하 악플' 해프닝 해명에 나섰다.


김민국은 16일 본인의 SNS를 통해 "샌드백 드립 쳤던 질문 제가 많이 아끼는 친구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김민국은 SNS를 통해 한 네티즌으로부터 외모 비하적인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민국은 "자신의 단점을 아는 샌드백은 그 어떤 타격도 아프지 않다"는 답글로 현명하게 대처했다.

무례한 외모비하에도 불구하고 쿨하게 대응한 김민국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네티즌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지만, 해당 사건은 일파만파 퍼져나가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민국은 "그 친구도 농담 삼아 올린 질문이고 저도 농담 삼아 올린 답변인데 제가 신중하지 못했다"며 "그 친구한테 제가 밥 사는 걸로 했으니 이제 신중하지 못했던 저를 욕하시고 제 친구는 욕하지 말아주셨으면 한다. 앞으로 좀 더 확실히 기재하도록 하겠다. 죄송하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김민국은 아빠 김성주와 함께 지난 2013년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김민국 SN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