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임영웅 2억원 쾌척… 생일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선행(공식)

2021.06.17 오전 09:45
이미지 확대 보기
임영웅 2억원 쾌척… 생일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선행(공식)
AD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기부 행렬을 이어간 가운데, 임영웅 본인도 기기부에 동참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16일 임영웅은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자신의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저소득가정 아동과 독거노인 등 재난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쓰이게 된다.
이미지 확대 보기

임영웅 2억원 쾌척… 생일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선행(공식)

임영웅의 팬클럽은 그간 임영웅과 관련된 기념일이나 행사가 있을 때마다 기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쳐왔다. 임영웅 역시 지난해 6월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해 아동복지재단 ‘꿈을주는과일재단’에 1억 원을 기부했으며, 8월에는 팬클럽 ‘영웅시대’도 수재민을 돕기 위해 8억 9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은 “팬들이 기부를 통해 스타를 빛내고 스타는 팬들을 위해 기부하는 나눔의 선순환을 보여준 임영웅님과 영웅시대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저소득가정의 아이들과 독거 어르신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가수와 팬의 훌륭한 모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사랑의 열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