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150,238명완치 141,816명사망 1,996명
1차 접종 14,233,045명접종률 27.7%

[Y토크] '로스쿨' 김명민 "김범, 배우로서 인간으로서 매력있는 사람"

방송 2021-06-11 16:30
이미지 확대 보기
[Y토크] \'로스쿨\' 김명민 "김범, 배우로서 인간으로서 매력있는 사람"
AD
배우 김명민이 '로스쿨'에서 호흡한 배우 김범을 치켜세웠다.

11일 오후 김명민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로스쿨'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명민은 극중 마지막 진실과 정의를 오로지 법으로 해결하는 '양종훈'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쳤다.

김명민은 ‘로스쿨’을 통해 부조리한 사회 속, 정의 구현은 물론, 형법교수로서 ‘법꾸라지’ 탄생 차단, 진정한 법조인으로 거듭난 제자들과의 빛나는 순간까지 맞이하며 시청자에 멋진 엔딩을 맞이했다. 마지막 회까지도 김명민의 모든 눈빛과 연기가 오롯이 카메라에 담기며 쫀쫀한 집중도를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김명민은 이번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한 김범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김범과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많이 가까워졌다. '명탐정3'에서 만났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재회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범은) 너무나도 성실하고 자기맡은 분야, 배역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 무엇보다 고민을 많이 한다. 또 현장을 이끄는 모습 보고, 배우로서도 매력있고 인간으로서도 매력있는 사람이었다"라고 높이 평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씨제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