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티키타카' 김수미 "윤여정은 노력형, 난 벼락치기"

2021.06.11 오후 01:46
이미지 확대 보기
'티키타카' 김수미 "윤여정은 노력형, 난 벼락치기"
AD
'티키타카(CAR)'에서 배우 김수미가 선배 배우 윤여정과의 깜짝 비하인드를 전한다.


1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는 김수미가 탑승, 매운맛 입담의 진수를 보여준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수미는 한국 배우로는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 윤여정에 대해 "1도 질투 안 한다"라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김수미는 "윤여정 언니는 노력형이고 나는 벼락치기형"이라고 두 사람의 극과 극 연기 스타일에 대해 전했다. 과연 김수미가 밝힌 윤여정의 연기 비법은 무엇일지, 그와 180도 다른 김수미만의 스타일은 어떤 것일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김수미는 과거 윤여정에게 한마디를 건넸다가 서로 오해하게 된 사연을 밝혀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수미는 "윤여정 언니가 섭섭했다더라. 나는 전혀 그럴 의도가 없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과연 김수미는 윤여정과의 오해를 풀었을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김수미는 가왕 조용필과의 의외의 친분도 공개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수미가 최근 조용필에게 음식을 만들어 줬다고 털어놓으며 오랜 인연을 공개한 것. 또한, 김수미는 그 누구도 예상 못할 조용필의 무대 뒤 반전 모습에 대해 털어놨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00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3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