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난다?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2021.06.11 오전 11:13
이미지 확대 보기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난다?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AD
오는 25일 금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가 이별의 순한 맛부터 매운 맛까지 제대로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형태의 연애 리얼리티를 예고해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순한 맛, 매운 맛으로 나눠진 2종 티저 영상 속에는 다양한 남녀가 등장, 이별을 겪고 난 후 전 연인과 만나는 다채로운 상황들이 담겨져 있다.

먼저 매운 맛 영상 속 여자는 '전 연인이 쓴 나의 X 소개서'란 글을 읽어나간다. 이어 누군가에게 '여기 왜 나온건지 궁금하다'며 이유를 묻던 그녀는 홀로 차 안에서 서러운 눈물을 쏟기 시작, 그녀에게 어떠한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순한 맛 티저에서는 오랜만에 헤어진 연인을 만나 한번 쯤 궁금할 법한 질문을 솔직하게 던지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과 헤어진 후 좋은 남자들을 만났는지를 묻는 남자부터 "나 이후로...했어, 연애?"라고 묻는 여자까지 진심을 듣고 싶어하는 모습들이 보는 이들에게도 묘한 떨림을 전하고 있다.

이렇듯 '환승연애' 티저 영상에서는 이별을 겪고 난 후 전 연인을 만난 이들을 통해 누구나 한 번 쯤 겪어봤을 여러 군상을 그리고 있다. 단 15초 만으로 마음을 뒤흔들만큼 '환승연애'만이 가진 연애 리얼리티의 특별함이 느껴져 벌써부터 첫 공개를 향한 기대감을 대폭 상승시킨다.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정거장이 되어줄 티빙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오는 6월 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티빙]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35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