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좋은 동료이자 친구...재능 뛰어나고 친절해"

2021.05.04 오후 12:53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좋은 동료이자 친구...재능 뛰어나고 친절해"
AD
안젤리나 졸리가 마동석과의 우정을 언급했다.

4일 오후 12시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의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화상으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영화의 주역인 안젤리나 졸리와 핀 리틀이 참여해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화재 진압 실패의 트라우마를 지닌 소방대원 한나가 두 명의 킬러에게 쫓기는 거대 범죄의 증거를 가진 소년을 구하기 위해 산불 속에서 벌이는 필사의 추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다.


이날 안젤리나 졸리는 함께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하게 된 마동석에 대해 "저에게 있어 굉장히 좋은 동료이자 친구가 됐다"고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재능이 뛰어나고 굉장히 친절하다. 좋은 분인 것 같고, 관객분들이 '이터널스'를 조만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후 영화 연출을 한다면 함께 일하고 싶은 한국 배우에 대해 "한국에 너무 많은 훌륭한 배우들이 있어서 한분만 고르긴 어려울 것 같다"며 "제가 한국 영화에 등장하거나 연출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한국 영화배우들과 함께 일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오는 5월 5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된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6,10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4,56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