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2,290명완치 122,163명사망 1,903명
검사 누적 9,353,300명

[Y이슈] 아이오아이(I.O.I) 완전체 라이브…무슨 말 할까

가요 2021-05-04 11:04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아이오아이(I.O.I) 완전체 라이브…무슨 말 할까
AD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오늘(4일) 완전체로 다시 만나 팬들과 만난다. 무려 세 번이나 재결합 이야기가 나왔던 아이오아이인만큼 이들의 이번 라이브에 관심이 쏠린다.

아이오아이는 4일 오후 7시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I.5.I - Yes, I love it!’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의 공식 인사였던 ‘Yes, I love it!'을 라이브 방송 타이틀에 녹여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아이오아이는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된 이후 약 1년 동안 종횡무진 활약했다. 이후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현재 연예계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아이오아이(I.O.I) 완전체 라이브…무슨 말 할까

먼저 전소미와 청하는 각각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김세정 역시 구구단으로 걸그룹 활동을 이어가다가 솔로 활동을 진행 중이며 OCN ‘경이로운 소문’의 흥행으로 연기자로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주결경과 임나영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이었던 프리스틴으로 함께 활동했으나 빛을 보지 못하고 해산,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주결경은 현재 주로 중국에서 활동 중이며 임나영은 ‘악의 꽃’, ‘이미테이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모색 중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아이오아이(I.O.I) 완전체 라이브…무슨 말 할까

이어 “소혜야 가수가 하고 싶어?”라는 명대사를 만들어 낸 주인공 김소혜는 웹드라마와 단편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차세대 배우로 성장 중이다. 특히 그는 영화 ‘윤희에게’를 통해 제 21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 여자 연기자상, 제 40회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등을 거머쥐는데도 성공했다.

이 밖에도 김도연과 최유정은 판타지오 소속의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로, 유연정은 우주소녀의 멤버로 합류해 활동 중이다, 정채연은 원 소속 그룹이었던 다이아로 돌아갔으나 컴백 소식이 요원한 상황이다.

이처럼 아이오아이는 지난 5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연예계에 정착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하지만 여전히 눈에 띄는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 멤버가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아이오아이의 영향력이 다시 한 번 확인되는 부분.

이런 가운데 5년 만에 다시 뭉친 이들이 팬들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팬들의 가장 큰 바람은 당연히 아이오아이의 재결합. 이에 대한 멤버들의 솔직한 속내는 무엇일까.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OSEN, 스윙 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