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2,290명완치 122,163명사망 1,903명
검사 누적 9,353,300명

W24, 오늘(3일) 신곡 '어린 날' 발매

가요 2021-05-03 18:00
이미지 확대 보기
W24, 오늘(3일) 신곡 \'어린 날\' 발매
AD
밴드 W24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W24가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린 날(Once upon a time)'을 발매한다.

'어린 날'은 W24가 레코딩은 물론 믹싱, 마스터링까지 직접 하는 '홈 레코딩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기타를 중심으로 웅장한 사운드의 현악기와 드럼이 인상적인 컨트리 팝이다. 밴드의 리더이자 기타를 맡고 있는 김윤수의 자작곡으로 누구나 가슴 속에 꿈을 품고 있던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어른이 되어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잊고 있었던 순수했던 어린 시절, 세상을 몰라 더 담대하게 꾸었던 멋진 꿈들, 진실된 마음들을 떠올리며 마치 보물같이 소중했던 그 기억들이 아직 우리 안에 사라지지 않고 여전히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이 곡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현실에 치여 잠시 잊고 있었던 '어린 날'의 꿈과 소망을 다시금 떠올리게 만드는 곡이다. 최근 W24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한 자체 제작 콘텐츠 '먹고 즐기고 노래하라'를 통해 곡의 작업 과정을 함께 볼 수 있다.

이밖에 W24는 홈 레코딩 프로젝트를 통해 계속해서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며, 언택트 콘서트 '월드 와이드 웨이메이커 : 시즌 2(World Wide Waymaker: season 2)'와 함께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먹고 즐기고 노래하라' 등을 통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