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2,290명완치 122,163명사망 1,903명
검사 누적 9,353,300명

‘보이스킹’ 류필립, 코로나19 음성 판정..."모든 분들 아무 일 없기를"

방송 2021-05-03 17:30
이미지 확대 보기
‘보이스킹’ 류필립, 코로나19 음성 판정..."모든 분들 아무 일 없기를"
AD
류필립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3일 류필립의 소속사 피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류필립이 제작진의 연락을 받고 당일 바로 인근 검사소에서 검사를 받고 5.3일 오전 음성판정을 받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우 류필립 역시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함께 촬영한 출연진 선후배 분들 제작진과 스태프 모든 분들이 아무 일 없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일 '보이스킹' 측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사실을 알렸다. 확진자는 스태프 중 1명으로 MBN은 출연진 및 스태프 전원에 검사를 안내했다.

지난 달 첫 방송된 '보이스킹'은 음악 고수를 찾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출연자 90여명이 출연하는 대규모 경연 예능인만큼 이번 코로나 확진 여파가 큰 상황이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피에이엔터테인먼트]
.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