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02,203명완치 177,909명사망 2,104명
1차 접종 19,947,507명접종률 38.8%

'아모르파티' 안재모 "'야인시대' 후 10년 만에 SBS, 왜 안 불러주셨나" 너스레

방송 2021-04-08 14:44
이미지 확대 보기
\'아모르파티\' 안재모 "\'야인시대\' 후 10년 만에 SBS, 왜 안 불러주셨나" 너스레
AD
배우 안재모가 '아모르파티'로 오랜만에 SBS 드라마에 출연한다.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이하 '아모르파티')' 제작발표회가 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배태섭 감독, 배우 최정윤 안재모 배슬기 박형준이 참석했다.

안재모는 '야인시대' 이후 10년 만에 SBS로 컴백해 이목을 끌고 있다. 그는 "'야인시대' 이후에 타 방송국에서 많이 불러주시더라. 그때 온몸을 바쳐서 열심히 했는데 왜 저를 안 불러주셨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재모는 SBS 복귀작으로 '아모르파티'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감독님께서 '안재모라는 친구랑 같이 꼭 하고 싶었다'고 해주셨다. 저를 그만큼 인정하고 믿어주신다는 것에 감동을 받고 마음을 빼앗겼다"고 설명했다.

'아모르파티'는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 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다. 혈연으로 엮인 가족은 아니지만, 서로 사랑하고 연대하며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아모르파티'는 '불새 2020' 후속으로 12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된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도쿄올림픽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