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150,238명완치 141,816명사망 1,996명
1차 접종 14,233,045명접종률 27.7%

[Y이슈] 김정현·서지혜 열애설 재차 부인 “친한 누나·동생 사이일 뿐”(종합)

방송 2021-04-08 13:57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김정현·서지혜 열애설 재차 부인 “친한 누나·동생 사이일 뿐”(종합)
AD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이 이를 재차 부인했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김정현과 서지혜가 ‘사랑의 불시착’ 촬영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사실무근이다. 황당할 따름”이라며 관련 사실을 적극 부인했다.

김정현 소속사 오엔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뒤 친한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그러나 이날 또 다른 매체는 이들이 1년째 비밀 데이트 중이라며, 서지혜와 김정현이 서로의 아파트를 오고 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재차 불거진 열애설에도 양 소속사의 입장은 변함이 없다. 문화창고 측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고, 오엔엔터테인먼트 또한 “김정현은 현재 연애 중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정현은 현재 소속된 오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서지혜가 소속된 문화창고 행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서지혜는 현재 애플 TV ‘미스터 로빈(가제)’에 캐스팅됐으며 김정현은 최근 종영한 tvN ‘철인왕후’에서 활약한 뒤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