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1주년 돌잔치…임영웅→정동원 스페셜 무대

2021.04.08 오후 01:52
이미지 확대 보기
‘사랑의 콜센타’ 1주년 돌잔치…임영웅→정동원 스페셜 무대
AD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사랑의 콜센타’ 1주년을 맞아 스페셜한 무대로 꽉 찬, ‘언택트 돌잔치’를 개최한다.


8일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50회에서는 TOP6가 1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축하 무대를 마련했다.

‘사랑의 콜센터’ 1주년 ‘돌잔치’는 “실제 돌잔치에서 하는 식순대로 다하겠다”라는 MC 김성주-붐의 의지에 따라, 언택트 관객들과 함께 아기 입장, 성장 동영상, 케이크 커팅, 돌잡이, 경품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먼저 TOP6의 실제 돌잔치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주인공이 밝혀질 때마다 “그대로 자랐다” ‘얼굴로 나라 구할 상“이라며 감탄이 터져 나왔던 터. 반면 TOP6 중 누군가의 충격적인 돌 사진이 등장, 스튜디오를 멘붕에 빠뜨리면서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뒤이어 TOP6가 실제 돌잔치 때 입었던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 입고 나타나면서, 지켜보는 관객들에게 웃음 폭격을 안겼다.

더불어 TOP6는 돌잔치를 위해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초특급 퍼포먼스 특집을 준비해 열기를 북돋웠다. 임영웅-김희재-정동원이 빅뱅의 ‘Fantastic Baby’를 선곡, 모두를 놀라게 한 상황에서 정동원이 ‘트롯계의 아이돌’답게 초록색 머리까지 붙여가며 지드래곤에 완벽 빙의한 채 출동한 것. 특히 정동원은 랩부터 성대모사까지 100% 소화해내 ‘동드래곤’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이후 정동원이 ‘HERO’를, 임영웅이 ‘여백’으로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색다른 무대를 선사한 데 이어, 이찬원은 “오랫동안 준비해왔습니다”라며 고난도 댄스곡 무대로 현장을 뒤집었다. 또한 그동안 진행에만 힘을 쏟아왔던 MC 김성주-붐 역시 1주년 돌잔치를 맞아 ‘사콜’에서 처음으로 가창력을 뽐내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사랑의 콜센터’ 1주년 ‘돌잔치’에는 베일에 싸인 축하사절단도 출격했다. ‘국민 이모’로 거듭난 서지오와 김희재가 섹시 듀오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임영웅이 ‘트롯 요정’이라 불리는 특별한 파트너와 윙크의 ‘얼쑤’로 귀여움 한도 초과 무대를 선보이면서, 트롯 요정의 정체가 누구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사랑의 콜센타’]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35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