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재석 새 예능 ‘컴백홈’ 측 “조병규 출연 보류”(공식)

2021.02.26 오후 03:06
이미지 확대 보기
유재석 새 예능 ‘컴백홈’ 측 “조병규 출연 보류”(공식)
AD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출연 예정이던 KBS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의 출연이 보류됐다.


26일 오후 ‘컴백홈’ 측은 “‘컴백홈’ 제작진은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해왔다.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중이다. 그러나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되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 또한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확대 보기

유재석 새 예능 ‘컴백홈’ 측 “조병규 출연 보류”(공식)

앞서 조병규는 유재석과 함께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 출연을 확정하고 사전 인터뷰 영상까지 공개했었다. 그러나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지며 출연 여부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KBS 시청자권익센터에는 조병규의 출연을 반대하는 청원 게시물이 게재되기도 했다.

한편 조병규는 과거 뉴질랜드 유학 당시 학교 폭력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26년간 살아왔던 삶에 회의와 환멸을 느꼈다”라며 관련 의혹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역시 법적 대응에 들어갔음을 알리며 강경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HB엔터테인먼트, K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