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조병규 ‘컴백홈’ 하차? 제작진 “다각도로 논의 중…오늘 중 결론 낼 것”(공식)

2021.02.26 오후 02:54
이미지 확대 보기
조병규 ‘컴백홈’ 하차? 제작진 “다각도로 논의 중…오늘 중 결론 낼 것”(공식)
AD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출연 예정이던 KBS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서 하차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제작진이 즉답을 피했다.


26일 오후 ‘컴백홈’ 관계자는 YTN star에 “하차 보도가 나온 것은 확인했으나 아직 정해진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사안을 다각도로 논의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어 “오늘 중으로 결론을 내고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병규는 유재석과 함께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 출연을 확정하고 사전 인터뷰 영상까지 공개했었다. 그러나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지며 출연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에 놓였다. 논란이 확산하며 KBS 시청자권익센터에는 조병규의 출연을 반대하는 청원 게시물이 게재되는 등 프로그램은 시작 전부터 몸살을 알고 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조병규 ‘컴백홈’ 하차? 제작진 “다각도로 논의 중…오늘 중 결론 낼 것”(공식)

한편 조병규는 과거 뉴질랜드 유학 당시 학교 폭력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26년간 살아왔던 삶에 회의와 환멸을 느꼈다”라며 관련 의혹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역시 법적 대응에 들어갔음을 알리며 강경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KBS]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