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88,120명완치 79,050명사망 1,576명
검사 누적 6,510,988명

안무가 배윤정, '맘카페'서 11세 연하 남편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방송 2021-02-23 14:57
안무가 배윤정, \'맘카페\'서 11세 연하 남편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AD
안무가 배윤정이 방송에서 최초로 11세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맘 편한 카페' 5회에서는 배윤정이 달달한 신혼집과 남편을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러브스토리도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 홍현희, 이유리, 최희, 송경아 등 스튜디오 패널들은 배윤정의 남편을 처음 보고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다. 그의 잘생긴 외모에 감탄한 것.

배윤정 부부는 결혼까지 러브스토리를 꺼내기도 했다. 남편은 "수많은 이유 중 이렇게 의리있는 여자는 처음이라서 멋있었다. 사적인 자리에서는 반대로 눈물, 정도 많아 여성스러웠다"고 묘사했다.

배윤정은 "처음에는 아는 동생이었다가 힘든 일을 겪었던 시절에 나를 혼자있게 두지 않았다. 3개월 동안 계속 집 앞에 찾아왔고 힘들어할 틈 없이 만들어줬다. 어느날 연락이 끊겼는데 그 때부터 내가 먼저 연락하다가 말려들었다"며 웃었다.

안무가 배윤정, '맘카페'서 11세 연하 남편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이날 부부는 초음파 검진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아간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남편의 매력은 '맘카페' 회원들을 사로잡는다. 홍현희는 섬세하고 따뜻한 남편의 행동 하나하나에 부러워했다는 후문.

유일한 남성 회원인 이동국 역시 남편의 어떠한 행동을 보며 "생각이 깊은 것 같다"고 하는데, 배윤정도 "그래서 남자로 보였던 것 같다"고 솔직한 속마음을 나타낸다. 배윤정 부부의 달콤한 러브스토리, 이동국도 인정한 남편의 매력은 '맘 편한 카페' 5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 편한 카페'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재미는 물론 육아, 살림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전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볼 수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E채널]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