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미스트롯2' 진상위 "제작진, 모든 부분 개입...해명 및 사과 촉구"

2021.02.23 오후 02:18
이미지 확대 보기
'미스트롯2' 진상위 "제작진, 모든 부분 개입...해명 및 사과 촉구"
AD
'미스트롯2' 진상규명위원회(이하 '진상위')가 방송 관련 의혹을 제기했다.


'미스트롯2' 진상위 측은 23일 성명문을 통해 "최종 100인 마스터 예심에 참여했던 방송 진출자의 제보가 있었다. '마스터 예심부터 선곡과 콘셉트, 의상 등 거의 다 제작진의 의견이 개입됐다. 모든 시스템이 제작진의 승인 없이는 진행할 수 없었다'는 게 주 내용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대부분의 출연자들에게 경연 무대에서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고 재차 강조했다"며 "'미스트롯2' 제작진은 시청률과 화제성만을 좇아 참가자들의 간절한 마음을 방송의 이득을 위해 이용했고,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겐 방송과 다른 사실로 오해만 심어줘 일부 출연자들에게 크나큰 정신적 피해를 남겼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미스트롯2' 측은 제기된 의혹에 대해 명확한 해명을 해주기 바라며, 방송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진과 예선에 참가한 지원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진심 어린 사과를 해주길 촉구한다"라고 적었다.


앞서 진상위 측은 지난해 말 첫 성명문 발표를 시작으로 지난달 초 방송통신위원회에 방송 내용 관련 문제 제기에 대한 진정서를 제출한 바 있다.

한편 '미스트롯2'는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35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