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88,120명완치 79,050명사망 1,576명
검사 누적 6,510,988명

‘학폭 의혹’ 몬스타엑스 기현 “사실 관계 확인 중... 루머는 법적 책임 물을 것”

YTN Star 2021-02-23 10:23
‘학폭 의혹’ 몬스타엑스 기현 “사실 관계 확인 중... 루머는 법적 책임 물을 것”
AD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사실관계 확인 중”이라는 입장과 함께 허위 사실에 대해선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3일 기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포된 게시글과 루머 관련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사실관계 확인에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멤버의 학교 동문, 당시 주변 지인과 선생님들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여러 가지 사안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을 미리 양해 부탁드리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대화를 열어놓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와 별개 사안으로 2015년과 2021년 두 차례에 걸쳐 동일한 인물이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온라인상에 유포했다. 당사는 그 당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게시자에게 연락을 취하였고 그 결과 해당 게시물이 허위사실임을 확인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하려했으나, 유포자의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반성과 재발방지를 약속받고 자필로 이에 관한 내용을 남긴 후 선처했다. 자필로 쓴 글에 이러한 내용이 명백히 담겨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의적, 반복적인 행위를 이어가는 것을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어 당사는 취할수 있는 모든 조치를 통해 끝까지 법적 책임을 묻고자 한다”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앞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기현에게 왕따를 당하고 돈을 빼앗기거나 담배 심부름을 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게시물 작성자는 기현이 음주를 하거나 흡연하던 사진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누군가에게는 철없던 시절이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주고, 학창시절에 친구들과 웃으며 지내본 기억 한 번 없는 저와 같은 사람들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