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88,120명완치 79,050명사망 1,576명
검사 누적 6,510,988명

더보이즈 선우 ‘학폭 의혹’, 소속사 “허위 사실, 법적 대응할 것”(전문)

방송 2021-02-23 09:34
더보이즈 선우 ‘학폭 의혹’, 소속사 “허위 사실, 법적 대응할 것”(전문)
AD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학교 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23일 선우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에 대한 도를 넘은 허위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으며,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온라인 내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며 “강력한 대처를 위해 아티스트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악성 댓글 게시와 루머 생성 유포자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할 것임을 안내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선우의 학폭을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선우와 같은 중학교를 다녔다고 밝힌 글쓴이는 선우가 중학생때 친구들에게 욕설을 하고 음담패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당시 사귀었던 여자친구를 때렸고, 음주와 흡연도 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다음은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먼저 더보이즈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보이즈 허위 사실 작성,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에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에 대한 도를 넘은 허위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으며,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온라인 내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력한 대처를 위해 아티스트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악성 댓글 게시와 루머 생성 유포자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할 것임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자료 수집 등의 절차를 진행, 강경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더보이즈 관련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 관련 자료를 가지고 계시는 팬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메일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라며, 자체 수집한 자료와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자료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