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 출신 멤버들이 주축이 된 신인 그룹 QQQ(큐큐큐)가 가요계에 데뷔한다.
QQQ는 오는 2월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QtoresQ(큐투레스큐)'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그룹은 2019년 데뷔했던 온리원오브의 멤버 규빈, 지성, 나인 3인 체제로 구성됐으며, 기존 활동을 통해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이미지 확대 보기
![QQQ, 온리원오브 경력직의 재데뷔…규빈·지성·나인 뭉쳤다]()
이번 신보는 유니버셜뮤직이 전 세계 유통을 맡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앨범에는 댄스 곡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으며, 피지컬 앨범은 CD 1종과 키트(KIT) 앨범 3종 등 다양한 사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QQQ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악 방송 출연 및 콘서트 등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앞서 이들은 지난 2025년 미국 10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어, 이번 데뷔 앨범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미니앨범 'QtoresQ'는 오늘(4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체 음원은 2월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