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빌리(Billlie)가 4년간 이어온 서사의 마침표를 찍는다.
빌리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클라우드 팰리스 ~ 펄스 어웨이크닝)'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4년간 이어온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조각이자, 새로운 챕터인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two'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빌리, 오늘(27일) 신곡]()
사진=미스틱 스토리
타이틀곡 'cloud palace'는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잃어버린 자아와 마주한 빌리의 진솔한 각성을 담았다. 드림팝, 재즈, 모던 R&B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사운드를 통해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3분의 백일몽'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칠 하우스와 딥 하우스가 결합된 'Before moonset mix', 뭄바톤과 라틴 누아르 무드의 'Before moonrise mix'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빌리는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와 일본어 등 다국어 가창을 통해 언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보컬 역량을 드러냈다.
발매에 앞서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서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빌리는 밴드 연주에 맞춰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환상적인 화음을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 간의 호흡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빌리의 이번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은 오늘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