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엔하이픈도 ‘박정민 효과‘ 볼까…내레이션 프리뷰 영상 공개

2026.01.13 오후 03:33
이미지 확대 보기
엔하이픈도 ‘박정민 효과‘ 볼까…내레이션 프리뷰 영상 공개
AD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배우 박정민, 다이나믹 듀오 개코,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 등 화려한 지원사격 속에 컴백한다.

빌리프랩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THE SIN : VANISH’의 내레이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뱀파이어 도피 사건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미스터리 쇼’ 형식을 차용한 콘셉트 앨범이다. 4개의 내레이션 트랙과 1개의 스킷(SKIT·상황극), 6개의 음원 등 총 11개 트랙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하나의 서사를 완성한다. 특히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언어로 내레이션을 제작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엔하이픈도 ‘박정민 효과‘ 볼까…내레이션 프리뷰 영상 공개

한국어 내레이션은 배우 박정민이 맡아 무게감을 더했으며, 일본어는 성우 겸 배우 츠다 켄지로, 중국어는 가수 황쯔홍판이 참여했다. 박정민은 제작 초기부터 호흡을 맞추며 뱀파이어 사회의 규율을 거스르는 금기의 꿈을 담은 메시지를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로 전달했다.

음원 트랙에서의 협업도 눈에 띈다. 첫 번째 트랙 ‘No Way Back’에는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타이틀곡 ‘Knife’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마지막 트랙 ‘Sleep Tight’는 멤버 제이크의 첫 자작곡으로 희승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엔하이픈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8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