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멤버 타잔의 솔로 트랙 'MEDUSA'(메두사)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타잔의 솔로 곡 'MEDUSA'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색감을 절제한 연출을 통해 곡의 힙합 무드를 시각화했다.
뮤직비디오는 태극기와 국내 거리 풍경 등 한국적인 요소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타잔은 곡의 흐름에 따른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3분여의 분량을 단독 안무와 연출로 구성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부각했다.
솔로 트랙 'MEDUSA'는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와 타격감 있는 보컬이 특징인 곡이다. 'See me Medusa'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훅 라인에 거친 디스토션 사운드를 더해 곡의 긴장감을 높였다.
타잔이 속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첫 EP 'ALLDAY PROJECT'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앨범에는 영서의 'YOU AND I', 애니·우찬의 'WHERE YOU AT', 타잔·베일리의 'HOT' 등 멤버들의 음악적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유닛 및 솔로 수록곡들이 담겼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