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고가 달걀' 논란…이경실 아들이 내린 결정

2025.12.03 오전 11:09
background
AD
방송인 이경실의 아들 배우 손보승이 운영 중이던 사업체를 폐업 처리했습니다.

3일 한 매체는 손보승이 자신 명의로 운영하던 온라인 쇼핑몰 '프레스티지'를 지난달 26일 폐업 처리했다고 전했습니다.해당 홈페이지는 현재 사이트 주소에 연결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프레스티지'는 이경실의 달걀 브랜드 우아란의 공식 판매 사이트로, 손보승이 대표로 운영 중이었습니다.그러나 우아란의 고가 판매 논란과 함께 손보승이 군 복무 중인 상태에서 군법을 위반하고따로 수익 활동을 하고 있었단 점까지 수면 위로 떠올라 사이트는 폐쇄에 들어갔습니다.

앞서 방송인 조혜련이 SNS에 "우아란은 진짜 달걀 중에 여왕"이라며 우아란 홍보글과 사진을 올리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그러나 사진 속 '우아란'의 난각번호가 '4'인 것을 본 누리꾼들은 우아란이 동물복지 유정란보다도 비싸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이경실은"우아란의 가격 기준은 '호우유니트'라는 품질 단위다. 어떤 난각번호와 경쟁해도 좋을 만큼 높은 품질을 가졌다"고 했습니다.

아들 논란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계속 투자 상황이기 때문에 아직 영리를 취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55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99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