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새 앨범 콘셉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2일과 23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의 마지막 콘셉트 포스터 ‘트리키(TRICKY)’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블랙 스타일링으로 통일된 싸이커스는 개성 있는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신보의 분위기를 암시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싸이커스, 미니 6집 콘셉트 포스터 공개…7개월 만의 컴백]()
개인 포스터에서는 멤버별 매력이 한층 도드라졌다. 싸이커스는 내면의 ‘푸른 불꽃’을 콘셉트로 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미니 6집은 데뷔 이래 이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를 비롯해 ‘아이코닉(ICONIC)’, ‘씨 유 플레이(See You Play)’, ‘블러리(Blurry)’, ‘라이트 인(Right in)’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민재, 수민, 예찬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오는 3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