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MBN 새 예능 ‘렛츠고 파크골프 : 환장의 짝꿍’(이하 ‘렛츠고 파크골프’)의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렛츠고 파크골프’는 쉽고 재미있는 파크골프를 중심으로, 경기 결과에 따라 여행지가 극과 극으로 바뀌는 신개념 파크골프x여행 버라이어티다. 특히 첫 회부터 윤택, 이승윤, 이윤석, 심형탁 등 예능·드라마계를 오가는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예고 영상은 박진아 아나운서의 “파크골프를 쳐봤다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주목할 만한 곳인데요”라는 멘트로 시작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공개된 첫 회 게스트 라인업은 윤택, 이승윤, 이윤석, 심형탁으로, 이들의 예측 불가 활약상이 예고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승윤은 헛스윙 장면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 ‘잘 치면 환상, 못 치면 환장’이라는 프로그램 콘셉트를 단번에 각인시켰다.
이미지 확대 보기
![‘렛츠고 파크골프’…윤택·이승윤·이윤석·심형탁, 초특급 게스트 총출동]()
이어 김경민이 김구라에게 “넌 왜 말을 못하게 해”라며 투덜거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김구라는 “쓸데없는 이야기 하지 마”라며 응수해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윤석을 상대로 심폐소생술을 시도하는 심형탁의 돌발 장면까지 등장, 첫 방송부터 예측 불가 ‘대환장 예능’이 펼쳐질 것을 암시했다.
매회 새로운 게스트들이 짝꿍을 이루어 경기에 참여한다. 이들은 파크골프 실력은 물론 여행 과정에서 드러나는 성격과 케미로 의외의 웃음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경기 중에는 치열한 경쟁자가 되지만, 여행지에서는 동료이자 친구로 변해 따뜻하고 유쾌한 순간들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구라·김경민·박진아·김지유가 MC로 활약하는 ‘렛츠고 파크골프 : 환장의 짝꿍’은 오는 8월 29일 밤 10시 40분, OBS과 MB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YTN star 허환 (angel1004@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