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DAY6(데이식스)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18일) 오후 그룹 공식 SNS를 통해 DAY6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꿈의 버스’와 ‘INSIDE OUT’으로 확정됐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2곡을 포함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 ‘My Way’,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멤버 전원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작곡가 홍지상도 이름을 올렸다.
정규 4집은 2019년 10월 발매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The DECADE’라는 제목은 데뷔 10주년을 뜻하는 영단어에서 따왔다.
DAY6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8월 30~31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를 시작한다. 국내 밴드 최초로 해당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여는 이 투어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DAY6의 정규 4집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