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새 예능 콘텐츠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이 오는 6월 2일 첫 공개된다.
하이브와 에그이즈커밍은 오늘(9일) “세븐틴과 나영석 PD가 함께한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이 전 세계 78개 국가에서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본편은 매주 월요일 tvN과 디즈니+에서 방송되며, 풀버전은 총 6회 분량으로 매주 월·금요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된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나영석 PD가 운영하는 민박집에 세븐틴 멤버들이 투숙객으로 참여해 3박 4일을 보내는 예능이다. 나 PD가 준비한 전용 혜택과 멤버들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유쾌한 케미를 예고한다.
이번 콘텐츠는 일본, 미주, 유럽, 인도, 태국 등 78개국 이상에서 본편이 동시 공개되며, 지난해 12개국 동시 공개에 그쳤던 ‘나나투어 with 세븐틴’보다 규모가 확장됐다.
세븐틴은 앞서 나영석 PD의 ‘출장 십오야2 – 세븐틴 편’으로 누적 조회수 1억 3000만 뷰를 기록했고,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위버스 내 역대 VOD 판매량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프로그램 본편에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는 13일 포스터를 시작으로 19일 하이라이트 영상, 22일 1화 예고편, 29일 선공개 영상이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위버스 풀버전 구매자는 31일 VOD 버전 하이라이트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