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WS(투어스)가 오늘(21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RY WITH U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스무 살이라는 시기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도전과 설렘을 주제로 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첫 만남을 어려워하던 소년들이 더욱 당당하고 용감한 청춘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았다”며 “TWS만의 정체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감정에 솔직하게 반응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간결한 가사와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리듬의 흐름에 변화를 주는 구성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서울 도심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유로운 순간들, 생애 첫 셀프 증명사진 촬영 등 일상의 장면 속에서 멤버들의 꾸밈없는 청춘이 그려진다. 아직 서툴지만 세상을 놀이터 삼아 자신만의 방식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타이틀곡의 퍼포먼스 일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됐다. 두 손을 모아 외치거나, 함께하자는 의미로 옆 사람을 톡톡 건드리는 안무 등 곡의 메시지를 시각화한 동작들이 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